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5일 동안 열심히 사용해본 후기

이**** (ip:)

이 주방비누를 쓰기까지 그동안 저는 동구O주방비누, 촌스O운주방비누, 비누원손세탁비누를 설거지 할때 사용 했었습니다.

1. 향 -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입니다. 심지어 설거지 하는 동안은 거의 향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레몬향이 강한 동구O주방비누의 경우 생선을 담았던 그릇들을 닦을 때는 좋아습니만, 향이 너무 강렬하게 설거지하는 내내 거슬렸습니다)

이 주방비누는 강하지 않으면서 음식냄새를 눌러 줄 정도의 아주 적당한 향이라고 생각합니다

2. 거품 - 제가 그간 사용해 왔던 고체 주방 비누 중 거품 생성력은 최고였습니다

주방비누를 비누망에 넣어두고 사용 해서인지, 천연수세미를 사용해서 인지

모르겠으나 그동안 제가 사용했던 고체 비누들이 거품이 잘 안생기더라구요.

첨부된 사진은 '비누원 세탁비누'를 설거지 용도로 주방에 두고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거품이 안 나서 저렇게 비누망에서 일부를 노출시켜서 거품을 냈었습니다

근데 이 주방 비누는 비누망에 넣은 채로 2~3회 문질문질만 해도 거품이 잘 생성됩니다

(병솔 역시도 솔 부분에 대고 비누로 몇번 문질문질 하면 거품 잘 납니다)

3. 세정력 - 나물을 담았던 (참기름or들기름이 묻어 있는)그릇의 경우 1회 세척만으로도 가볍게 기름기 제거합니다.

저는 기름이 묻은 그릇은 반드시 휴지로 기름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설거지를 하는데요, 

이번에는 일부러 기름기가 있는 상태로 해봤는데 신기하게 한 방에 뽀드득 뽀드득 했습니다

4. 헹굼 - 슈퍼에서 파는 퐁퐁 같은 주방세제는 거품도 크고 헹굴 때도 거품이 꺼지지 않은 채 하수구에 흘러 들어가는 모습을 보셨을 거예요 

그에 비해 고체형태 주방비누는 물을 조금만 뿌려도 거품이 푹 죽어 버립니다. 그만큼 헹굼이 무지 빠릅니다.

5. 물때 - '동구O주방비누, 촌스O운 주방비누' 사용할 때는 설거지 후에 허~연 물때가 싱크대 벽면에 덕지덕지 붙어 있었습니다. 

마치 비누거품 낸 샤워타올로 몸 닦고 난 후에 세숫대야에 물 받아서 헹군 후 물 버리면 하얀 때로 된 띠가 세숫대야에 생기잖아요.

그간 사용해왔던 주방비누도 그런 딱 그런 띠가 싱크대에 생겼었습니다. 그런데 이 비누 물건입니다! 물때 안생깁니다

(물론 비누원 세탁비누로 설거지했을 때도 물때는 없었습니다)

6. 건조함 - 사용했던 모든 주방 비누들을 버린 이유가 이거였습니다. 제가 왼손 손등에 건선이 조금 있습니다.

그런데 무슨 심보인지 고무장갑은 답답해서 죽어도 못 끼겠더라고요. 

늘 설거지 마치고 수건으로 물기를 닦자마자 왼손부터 건조 해지기 시작해서 멀쩡한 오른손도 당기고 쪼그라드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설거지가 끝나면 칼같이 바로 로션을 발라야 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설거지 마친 지 1시간 정도 흘렀는데요, 이 글을 쓰다가 제가 로션을 바르지 않은 것을 인지했습니다.

건선이 없는 멀쩡한 부분은 당연히 건조함 1도 못 느끼고 있구요, 건선이 있는 부분은 1시간이 흐른 지금 조금 당기기 시작했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만 아니시라면 설거지 후 건조함으로 괴롭지는 않으실 듯합니다. 

7. 세탁력 - 비누원 세탁비누의 탁월한 세정력은 다 아시죠^^

저는 남편 와이셔츠 다림질을 세탁소에 맡기는데요, 한 번은 세탁소 사장님께서 와이셔츠 목이나 소매를 뭘루 세탁하길래 이렇게 하얗냐고..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까지 세탁 못해가지고 온다시면서 물으신 적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비누원 세탁비누 세정력이 대단한 거겠지요.

그래서 비누원 세탁비누를 주방에 두고 설거지 용도로도 쓰고 행주를 손빨래 하는 용도로 썼었어요.

근데 이 주방비누도 찌든 때를 잘 지워줄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손세탁을 해봤습니다.

사진에서처럼 남편 와이셔츠 목때는 가볍게 100% 제거되었습니다! 세탁비누용도로도 손색이 없네요.

그리고 이 주방비누로 주방 후드안쪽 닦은 더러운 행주를 손빨래 했는데 90%정도의 오염이 제거 되었습니다. 

다 제거되지 못한 짙은 오염은 손세탁비누로 다시 손빨래 해서 다 제거 했습니다. 

세탁용도로도 세탁비누에 밀리지 않습니다만 아무래도 세탁비누가 조금 더 성능?!이 좋네요

8. 총평 - 단점을 찾아야지 찾아야지 했는데, 못 찾았습니다. 

주방 고체비누 중 최고가 아닐까 해요. 재구매 의사 100% 있습니다. 

이런 좋은 제품 만들어 주신 대표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lose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8670 제로주방비누3종 스타터 세트 사과 닦을 때도 사용. 믿고 쓰는 제품입니다 HIT파일첨부 장**** 24.03.29 19:01:53 108
78669 제로주방비누3종 스타터 세트 잘받았고 서비스까지 넣어주셔서 감사합나 저는 주부습진때문에 꼭 면장갑이ㅣ 고무장갑 HIT파일첨부 주**** 24.03.29 11:37:58 110
78667 제로주방비누3종 스타터 세트 설거지 비누 할인 타임 놓치지 않고 샀어요 믿고 건강하게 설거지 과일 세척을 합니다 HIT파일첨부 이**** 24.03.29 10:06:30 111
78616 제로주방비누3종 스타터 세트 생각보다 무르지 않아서 젖은 비누가 녹아내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수세미에 물기를 담 HIT파일첨부 황**** 24.03.20 12:50:13 577
78596 제로주방비누3종 스타터 세트 주방세재의 혁명이라고 하고 싶어요. 거품도 많이 나지만 물로 세척하고 나서의 뽀드득 HIT파일첨부 전**** 24.03.12 23:34:32 110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