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희's 다이어리

비누원의 "행복한 비누쟁이" 영희의 일기장입니다.
행복한일, 슬픈일, 기쁜일, 화난일 모두 여러분과 나누고싶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누쟁이의 비싼 명품 따라하기 시리즈
작성자 비누원 (ip:)  
포인트 0점

추천     추천하기

조회 801

날짜 2006-06-01 02:03:42

비누쟁이 인터넷 검색하다가..     우와~~ 이것이 모당가? 왜 이렇게 비싸지?  

(스킨**라는 사이트에서 6만원에 판매되는 제품이랍니다. 스킨**에서 욕먹을지도 몰라요..ㅎㅎ)

어머.. 이거 내가 갖고 있는 프렌치 핑크클레이당.. 쿄쿄

그럼~~ 나도 팩을 함~~ 해볼까??

(완전 쑥스럽습니다. 노메이크업의 잠자기전 헤롱헤롱 피곤한가운데 팩했습니다. 새벽에... ㅋㅋ )

어머나~~ 쿄쿄쿄

이거 너무 좋네.. 우리나라 머드팩보다 짱으로 좋다..

거기에 유기농라벤더 워터를 넣었더니.. 아싸~~ 팩하며서 솔솔 나는 라벤더향이 너무 좋은거예요

(가능하면 화학약품으로 길러지지 않는 재료에 가격상관없이 홀릭합니다.. 병이예요.. 먹어보고 향도 맡아보고 발라도보면서 그차이를 새록새록 알아감에 행복한 비누쟁입니다.)

그래서 비누원 가족분들께도 소개를 해드려야겠다~~생각하고... 올렸답니다.

 

프렌치핑크클레이라고 불리우는거랍니다.^^프렌치... 말그래대로 프랑스에서 나는거구요

핑크... 핑크색을 띄어요^^굉장히 보드랍답니다.^^ 마치 메이크업파우더처럼 보들보들해요

ㅎㅎ 그런데 비누쟁이 손이^^ 어제 비누만들다가 사고치는 바람에 손 바닥이 한꺼풀.. 벗겨졌네요..

뱀도아닌데.. ㅎㅎ

핑크클레이 한밥숟가락에 유기농라벤더워터 반숟가락을 하시면 된답니다^^

민감하신분들도 사용하실수 있으세요

크크크... 상상만 해도... 행복한 그림이 상상이 되어요온가족이 핑크팩을 하고 바라보면 넘 웃기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김희경    2020-02-26 10:32:51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ㅋㅋㅋ영희님 저 병입니다.이거 보는 순간 또 사고자바서 집에 9가지 곡물가루도 있고, 황토팩가루 있는데... 영희님처럼 얼굴에 저도 발라보고싶네요...ㅎㅎ
    1. 비누원    2020-02-26 10:32:51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크크... 희경님~~ 사용하셔도 좋으세요... 자극이 하나두 없어서요.. 그러나 오일조금 섞으셔야 할거 같아요.. 심한 건성이셔서..
    1. 진성희    2020-02-26 10:32:51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아...지름신이....ㅠㅠ 저를 자극하시다니....ㅡㅜ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 대소문자 구분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