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희's 다이어리

비누원의 "행복한 비누쟁이" 영희의 일기장입니다.
행복한일, 슬픈일, 기쁜일, 화난일 모두 여러분과 나누고싶습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맛뵈기]진주비누의 업그레이드 - "진주사랑"
작성자 ♡ 비누원 (ip:)  
포인트 0점

추천     추천하기

조회 808

날짜 2012-08-10 11:30:03

 

오랜만의 개발비누를 맛뵈기하니.. 설레이네요

몇가지 개발중인 제품들중에 다가오는 가을과 같이 인사드릴 비누이예요.

 

진주비누가 1년여... 품절상태였어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아쉬움에도 비누쟁이가 꿈꾸는 진주비누가 있었답니다.

보석 '진주처럼" 좀더 정성을 담으면서 사랑스럽고, 달콤하면서 귀여운....

물론 비누의 품질은.... 당연히 최고!!

 

그래서 핑크클레이로... 하트비누를 만들어서 비누안에 넣는 작업을 하고

또 진주가루의 함량도..조절하구요

또 향기도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향으로^^

 

수분부족형지성피부, 복합성피부, 민감. 복합성피부, 건성피부에도 잘맞는...

진주사랑비누이예요.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정식으로 인사드릴께요.

기대의 댓글로..비누쟁이에게 힘을 주실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1. 어소정    2012-08-10 14:55:58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우와........요거요거 인기대박상품일거 같네요. 선물용은 물론이고... 돌답례품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요플레 비누도 기대하고 있는데... 아... 두녀석 너무 기다려지네요
    1. 황지영    2012-08-12 16:47:20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중간 하트는 뭐예요 ? ㅎㅎ 중간에 무언가 스페셜한 성분이 들어있을것만 같은 기분이네요 ,, ㅎㅎㅎㅎㅎㅎㅎ
    신상올라올때마다 늘 혼자 열광한답니다
    오예 ~ 담번에 주문해야지 ~ 하고 ,, ㅎㅎㅎㅎㅎㅎ
    언니 화이팅 ~~~~~~~~~~~~
    1. 최영미    2012-08-14 09:01:28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우와...너무 예뻐요. 핑크클레이에 진주가 만났다니 더 기대되네요... 진주성분이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니 딱 저네요. 요거 나오기만을 기다려야겠어요.
    1. 유솔지    2012-08-15 01:03:01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겨울엔 집중적으로 미백비누 쓸까하는데- 진주 비누 안에 분홍하트가 참 아기자기하고 이쁘네요 ㅎ
    올라오자마자 바로 사용해야겠네요- 빠이팅! 이야~~
    1. 이진영    2012-08-16 11:38:33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와우~너무 예쁘네요^^근데 어캐 모든 피부에 다 맞을까요? 신기해요...수분 부족 지성비누라니 기대하고 기다릴게요...사실 오늘 주문하러 들어왔는데....이 녀석 나올때꺼정 기다려야 하남???..언능 내놓으씻씨욧~~~!!!!
    1. 안선희    2012-08-28 11:57:48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입고 돼면 문자 주세요
    1. 홍경아    2012-10-08 11:20:50 0점

        수정   삭제   댓글에 댓글

    스팸글 와우~ 쫌 짱인데요~ 어서 써보고싶은데.. 왠지.. 쓰기 아까울 듯 ㅎㅎ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확인   취소

댓글 입력

WRITER PASSWORD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 대소문자 구분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