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엔젤아쿠아발런스사용후기!!

김**** (ip:)

 

전에도 한번 이랬는데 저 멘붕 왔어요. 후기가 날아가 다시 써요.T.T
테스터 신청하고 연락이 없으시길래 안됐나보다 생각했는데 여행 후 돌아와 보니 제품이 와 있어 놀라고 감사했어요.

1.연령, 피부타입, 성별
-4대초반
-민감한 지성: 피지조절이 잘 않되고 모공이 크며 화농성 여드름이 나면서 날씨가 쌀쌀해지면 피부 속이 당김.
-여자

2.사용 했던 방법과 수분감, 끈적임, 향기등 사용 느낌
엔젤아쿠아발런스는 겔타입으로 펌핑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제가 전에 쓰던 수분 라인이 워낙 가벼운 겔타입이라 그 제품에 비해서는 제형이 조금 무겁게 느껴졌는데 로션타입 쓰시던 분은 가볍게 느껴지실 것 같아요.
향기는 상큼한 시트러스계열 향이 나는데 산뜻하게 느껴지는게 먼저 기분이 좋아졌어요. 피부가 예민해지면 거울 볼때마다 우울해질때가 있는데 향기가 기분운 업 시켜 준다고 할까요..

-아침:어성초비누->어성초스킨->엔젤아쿠아발런스->티트리톡->비비크림or썬크림
-저녁:모과비누(녹차가루)->어성초스킨->수분세럼(타제품)->아이크림->엔젤아쿠아발런스->티트리톡

펌핑은 한번 펌핑한 양과 한번 반 펌핑한 양으로 비교해서 사용해 봤는데 한번 펌핑한 양으로도 얼굴 전체를 바를 수도 있고 흡수도 잘 되지만 수분감이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한번 반 펌핑한 양은 양이 조금 많아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두드려서 흡수시켜 줘야 했는데요. 한번 펌핑한 양에 비해 많아 끈적한 느낌은 드는데 두드려서 흡수시키면 그 후에는 끈적임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위에 제가 사용순서를 써 놓았는데 아침에는 한번 펌핑한 양으로 저녁에는 한번 반 펌핑한 양으로 사용하고 있고요.
사용하는 중간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바로 얼굴 속이 당기더라구요.
비누쟁이님에게 문의 드리기도 했는데 오일과 함께 사용하거나 복합성 수분크림을 사용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셨어요.
아직 오일을 사용하기는 무거운 것 같고 지성용인 엔젤아쿠아발런스도 제형이 아주 가볍게 느껴지지 않아 중간에 제가 사용하던 수분 세럼을  함께 사용하니 당김이 없어지네요. 추석이 지나 더 선선해지면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전 계절별 피부 상태가 많이 다른데 여름이라면 바르는 양을 줄여서 사용하겠어요.
흡수 후 피부가 쫀쫀해지는 느낌이 있는데 피부를 만져보면 부드러우면 촉촉해요. 다음날 일어나면 모공이 조금 정리 된 느낌이 있는데 뭐랄까? 팩하고 잔 다음날 같은 느낌이랄까요..

3.피부에 잘 맞는지?
제품 사용 시작하면서 사진을 찍기는 했는데 제가 일이 많아 과로  상태라 컨디션이 많이 안좋아요. 제품의 영향 보다 지금 건강 상태 때문이라 찍은 사진이 별 도움이 않될 것 같아 올리질 않았네요.
심지어 마법에 걸려 있던 상태라..
어쩜 그래서 더 정확 할 수도 있긴 해요.
워낙 민감해서 꼭 샘플을 사용 해 본 후 제품을 사용하는데.. 컨디션이 안좋을때 안맞는 제품을 바르면 반응이 더 빠르거든요.
사용기간이 더 길고 건강이 더 좋았다면 좋겠지만 컨디션이 안좋은 것 비해 얼굴이 푸석하지 않고 촉촉하고 제품으로 인한 큰 트러블은 없었고 10일 남짓밖에 사용하지 않았는데 모공은 확실히 정리된 느낌이 있어요.
저 처럼 모공 큰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4.가격에 대한 평가 및 재구매 의사
가격은 보통 한 개로 어는 정도 기간을 쓸 수 있느냐에 따라 다른데 2만원 초반대가 구매하기 조금 쉽지 않을까 싶네요.  재구매 의사를 물으신다면 전 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이에요.
여름에 꼭 사용해 보고 싶어요. 겨울에는 오일과 함께..

비누쟁이님 수고 하셨어요.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쓸 수 있다는 건만으로도 좋네요. 전 제품 용기도 펌핑이 깔끔하게 나와 나쁘지 않았어요.
마지막날까지 테스트기간을 조금이라도 늘리고자 마지막날 후기를 올리려고 쓰고 있었는데 이 긴 글이 한번 날라 갔었어요. 사실 글이 더 길었거든요. 이제야 겨우 글을 마치네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누원♥ 16.10.19 13:29:27 0점
    스팸글 영은님^^ 글을 적고 날아가면.. ㅠ.ㅠ 실망스러움에 다시 글을 적기 힘들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길게 자세하게 마음을 담은 글 감사드려요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화장품을 만든다는것은 참으로 모험같답니다. 우선 기존의 제형과 많이 달라요...^^ 그것을 어찌 받아주실런지? 참 많은 고민을 하는부분입니다.
    또 제형을 만들기도 어렵구요.. ㅠ.ㅠ
    또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연령의 모든 피부가 다맞기가 어렵답니다. 그래서 사용하실 분들의 피부를 정하고나서 개발을 하는데 그것이 미세하게 차이가 크거든요^^
    만족스러운 제품을 만들어도 무엇보다 원료가 순하여야 해요.. 그래야 많은분들이 사용하실수 있거든요^^

    개발을 마무리하고 하나의 제품을 출시하고나면...^^ 두다리의 긴장이 풀린답니다. 한동안은 멍~~ 해져있기도해요..^^
    그래도 다시 클렌징오일과 비타민비누출시를 앞두고있답니다^^

    더 건강해지는 제품으로 찾아뵐께요~
    수정 삭제 댓글
close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8511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피부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쓰고 있는데 바르면 쏙 쓰며 들어요. 자극 없이 기름기 없 HIT파일첨부 김**** 24.03.01 23:50:59 264
78271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상담을 간단하게 글로 받고 난후 아쿠아발런스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순하면서도 로 HIT 박**** 23.12.27 20:55:48 438
77079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기대됩니다 얼른 씻고 써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HIT 스**** 19.04.16 17:54:19 100
75638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해서 여름에 쓰기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HIT 스**** 22.08.10 08:37:35 100
75559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아직 사용전이지만 비누원이라 기대하고 있어요. 보내주신 비누 샘플도 잘 HIT 스**** 22.09.27 13:25:55 10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