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테스터 솔직후기 입니다.

홍**** (ip:)

1. 30대중반/예민트러블수분부족 지성피부/여


2.수분감- 바를때 촉촉하고 잘스며들어서 좋았는데 지속감에서는 저같은 피부는 좀 약한느낌이에요.
펌핑3번씩해서 한번 바르고를 일주일정도 하다가 오후쯤엔 부족한느낌이들어서(그렇다고 땅기는건 아니었지만)
흡수되고나면 2-3번 펌핑해서 한번더 발라줬어요. 비교를 위해서 다른건 안바르고 스킨후 딱 엔젤 아쿠아발런스만 썼는데 좀 부족한느낌이드네요.
(그새 계절이 바뀌어 그럴까요?ㅎㅎ)


끈적임- 펌핑하면 에센스 느낌이라 바를때 끈적하지않을까 생각되지만 막상 바르고 톡톡톡톡톡~ 해주니 생각보다 빠르게 흡수되고 전혀 끈적임이 없더라구요.
엔젤 수분크림보다 훨씬 끈적임이없어 발림성이 좋더라구요.


피지조절력- 어성초스킨사용후 이 아쿠아발런스만 사용했는데 오후되면 얼굴에 기름기 좔좔 도는데

처음 2-3일은 오후되기전 여전히 기름이 돌았는데

3-4일 지나고나서는 오후2-3시까지도 기름기없이 깔끔하더라구요. 피지조절 잘 되는거같아요.


향기- 이부분 처음에 완전 상큼한 레몬향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는데, 다시 바른 다음날부터 이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처음음 바를때 강한듯한 향뒤에 톡톡톡톡 바르는 동안 은은하게 퍼지는 레몬향느낌??

아로마테라피스트 비누쟁이님답게 향기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힐링되는 그런향이에요~ 바를때 기분이 너무 좋아요.


용기- 펌핑용기에서 에어리스로 제작하셨던데 더 편하고 좋네요~

기존에 사용했던것보다 더 편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합니다. 칭찬마니드려요~


3. 사용했던 방법
트러블피부라 어성초 스킨으로 닦아내고는 테스트해보려고 아쿠아 발런스만 사용했어요.

근데 수분이 저는 오후되기전에 좀 부족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두번은 호호바오일 한두방울 뿌리고 같이 발라주었더니 조금더 광나고 촉촉한 느낌이 들었어요.

가을이 오긴왔나보네요.
여름정도에는 딱 괜찮을것 같은데 가을/겨울에는 저같은 경우에는 수분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트러블 피부라..오일 사용이 또 조심스러우니 이부분 테스트 끝나고 비누쟁이님과 상의하고 사용하려구요.
다른 크림은 안발라줬었구요. 스킨이랑 아쿠아만 두가지만 쓰니깐 조금 모자란 느낌이 들어요.

전 그래서 처음에 펑핌해서 흡수 시키고 좀있다 한두번 더 펌핑해서 발라줬어요.


4. 피부에 잘맞는지?
처음엔 잘맞다 생각했어요. 근데 이주일이 다되가는 시점에.... 피부트러블이 좀더 생긴거같아요.

근데 이건 아쿠아발런스를 사용하면서 마침 비누도 바꿨기 때문에...
둘중에 어떤이유인지 아니면 제 몸에 생리적인 어떤 문제인지 조금..지금은 판단이 애매하네요. 얼굴 트러블이 퍼져서..아휴..
아쿠아발런스만 테스트 했었어야했는데..이부분 조금 아쉽네요. 이게 안맞는건지 비누 문제인지..

생리적인 문제인지 조금 혼란스러워서 하나씩 끊어보고 다시 테스트해보려구요.


5. 가격에 대한 평가 및 재구매의사
재 테스트후(바꾼 비누를 그만사용)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당연 재구매 할꺼구요 워낙에 원료가 좋고 피부가 편안한 느낌을 받고
향기까지 너무 좋기때문에 재구매 100프로입니다. 사실 트러블이 발생했데도 계속 쓰고 싶은 느낌이에요..ㅎㅎ
피지조절이 너무 잘되는거같아요..(혹시그래서 약간 건조하게 느끼는걸까요?ㅎ)
정상가 26000이면... 이만한 원료에 사실 착한 가격이라 생각해요. 생각보다 오래쓸것 같구요.

그렇지만 조금더 낮춘다면 25000~23000대?라도 괜찮을거같아요.ㅎㅎ
지금 행사하는 15000이라는 가격은 정말 너무 매력적이에요! 쟁여놓고 싶은 충동이들어요.ㅎㅎ


6. 사용느낌
수분감이 제 피부에는 조금 부족한듯하지만(아마 가을이 와서 더 그런건지 모르겠어요)
피지조절력부분은 정말 탁월한거같구요. 끈적임 부분도 기존 크림보다 훨씬 덜 끈적거리고 금방 흡수되어서 좋아요.
향기부분에서도 힐링되는 느낌이라 참 좋구요.
일단 현재 피부가 좀 뒤집어진 상태라(그날이 다가오기도하고, 바꾼비누탓일수도있고) 여러가지 좀 복합적이되서 뭔가 좀 아쉽지만
사실 만족하는 마음이 큽니다. 고생하신 만큼 잘만들어진 상품이라는게 느껴지거든요.
어쩌면 제피부랑 맞지 않을수도 있지만.. 제피부가 맞게 길들이고 싶은 그런제품이에요.

전후 얼굴 사진을 남기고 싶었지만 결과적으로는 후가 더 안좋아진 상태라 이부분이 아쉽네요.
아무래도 몸상태가 좋지않아서 그런거같네요..ㅜㅜ 진정이되면 다시 꼼꼼히 발라보고 제피부랑 맞으면 전 꼭 재구매해서 쭉 쓸거에요.
굳이 비싼돈주고 피부에 안좋은 화장품을 바를 이유는 없자나요?
워낙에 비누원제품은 제품성분을 믿고 쓰는지라- 비누쟁이님의 그 열정과 정직함을 믿고 쓰게됩니다.
항상 그런 마음으로 앞으로의 제품출시도 기대해 봅니다.


좋은 상품 만들어주셔서 참 감사하고 고맙고 고맙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비누원♥ 16.10.19 13:59:29 0점
    스팸글 수연님~^^
    아마도 제가 너무 늦게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은 아쿠아발런스를 출시했기때문이예요.
    실험하고 연구할때만해도... 괜찮았는데, 용기도착하고 이것저것 준비하니 벌써 9월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슬펐었답니다.~ 하지만 긍정녀..비누쟁이^^ 내년여름도 있으니 괜찮아~ 올해 하고픈일 하나를 해내고말았으니
    넌 참 대견해..^^ 잘했어^^ 이정도를 해내기도힘든데 장하다^^ 크크 했답니다^^

    몇일사이로 날씨가 급변하였어요. 그래서 그렇답니다.
    아마도 내년 초여름부터는 너무 잘맞으실거라 생각이 들어요
    출시하면서 가장 안타까웠던 부분이예요. 초여름에 출시를 했다면 더 많은분들께사랑을 받았을텐데..^^

    다음에 더 건강한 제품으로 뵐께요~
    수정 삭제 댓글
close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8511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피부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쓰고 있는데 바르면 쏙 쓰며 들어요. 자극 없이 기름기 없 HIT파일첨부 김**** 24.03.01 23:50:59 261
78271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상담을 간단하게 글로 받고 난후 아쿠아발런스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순하면서도 로 HIT 박**** 23.12.27 20:55:48 435
77079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기대됩니다 얼른 씻고 써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스**** 19.04.16 17:54:19 97
75638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해서 여름에 쓰기 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스**** 22.08.10 08:37:35 97
75559 아쿠아발런스 천연수분크림 아직 사용전이지만 비누원이라 기대하고 있어요. 보내주신 비누 샘플도 잘 스**** 22.09.27 13:25:55 98
Top